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알래스카

알래스카 맥킨리 빙하 타키트나 경비행기 투어 [ Bohemian Vlog Alaska Tour 11]

 

타키트나는

 

앵커리지와 디날리 가운데에 있는 아주 매력적인 타운 입니다.

환상적인 디날리 산의 풍경을 자랑하는 여행지입니다. 타키트나는 3개의 대표적인 빙하 호수가 만나는 곳이며

아주 인상적인 여행이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타키트나에서 인기 많은 관광 액티비티는 바로 경비행기이며

하늘에서 타키트나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BohemianVlog로 알래스카 맥켄리 빙하 타키트니 경비행기 투어를 감상하시겠습니디.

 

 

 

타키트나 경비행기 에어 택시

맥킨리 비행과 빙하 랜딩 전문 경비행기 항공이다.

에어 택시란 말이 좀 생소한데 알래스카는 워낙 땅이 넓고 호수와 빙하가 많아

경비행기가 택시 역할을 할 정도로 편리하고 흔하다.

 

 

 

공항 로비 같은 곳이다. 안에서 체킹하고 선물가게도 있다.

밖에는 승객들이 대기하면서 식사도 하고 탑승 준비를 하는 곳이다.

 

 

공항에는 많은 비행기들이 대기하고 있다.

또한 알래스카 여행오면 누구나 한번쯤 꼭 경비행기 투어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다.

 

 

타고갈 경비행기

승객수에 비래해 큰 사이즈의 경비행기도 많다.

 

 

인증 샷도 찍고

 

 

비행장 풍경

 

 

탑승을 기다리는 승객

 

 

드디어 아름다운 설원 맥킨리 빙하에 착륙했다.

정말 시간이 가는 줄 몰랐을 정도로 흥미진진하고 눈이 호강했던 그런 투어이다.

알래스카에서 투어를 꼭 해야 한다면, 빙하 크루즈와 경비행기 투어는 꼭 추천하고 싶다.

고로 알레스카는 빙하의 고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