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Bohemian Vlog/미국, 캐나다, 한국 Vlog

기(氣)가 넘치는 땅 아리조나 세도나 [Bohemian Vlog #55]




Bohemian Vlog로 '기가 넘치는 땅 세도나' YouTube 동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세도나의 명소 벨록(Bell Rock)

“그랜드 캐년을 만든 것은 신이지만 신이 사는 곳은 세도나이다.”
세도나에 가면 흔히 들을 수 있는 말이다. 그만큼 신비스럽고 경이롭다는 뜻이다. 세도나는 자연 풍광만을 

자랑하는 여느 관광지와 달리 자연이 만들어내는 ‘기’가 풍부하다고 한다. 이런 이유로 세도나는 

많은 예술인과 종교인이 모여 사는 곳이기도 하다.

 

 

세상에서 제일 아담하고 신비한 성 십자 성당

신비한 세도나에는 독특한 영적인 분위기가 흐른다. 이를 반영한 듯 지난 1956년에 

완공된 성당 ‘홀리크로스채플(Holy Cross Chapel)’은 세도나의 분위기와 무척 잘 어울린다. 지상 300미터의 

높이에 위치한 붉은색 바위 위에 지어진 높이 76미터의 이 성당건물은 ‘애리조나의 7대 경이’로 

선정될 만큼 유명하다. 이곳은 세도나를 찾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들르는 장소이기도 하다.

 

 

인디안 여인의 동상이 있는 세도나 거리 풍경

인디언 여인 조각상
영어로 Birdwoman인 Sacajawea는 1787년 스네이크 리버 칸트리에서
태어났습니다. 열내살 때 인디안 부족 전쟁에서 포로로 잡혔습니다.
사카야웨아는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불평하지 않는조용한 여자였습니다.

굶주림에 있는 사람들을 구하고 희귀한 약초로 그들을 치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