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Bohemian Vlog/해외 Vlog

세르반테스 산미구엘마켓 톨레도대성당 [Bohemian Vlog 스페인 여행]


오늘은
세르반테스 동상, 산미구엘시장과 톨레도 대성당을스페인

둘러 보시겠습니다. 세르반테스 동상 주위와 산미구엘 시장과 주변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그리고 톨레도 대성당은
스페인 카톨릭의 정수입니다.

YouTube Bohemian Vlog로 세르반테스 산마구엘시장 톨레도 대성당을 감상하시겠습니다.



호텔 유로스타 마드리드 타워에서 1박하고 스페인 여행을 또 시작해 봅니다.

이 매력적인 호텔은 Tres Cantos에 들어서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는 유닛 총 90개가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건물 내에서 Wi-Fi 인터넷 접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라도 미술관은 미술 공부에 큰 도움이
되며 많은 유명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겔 데 세르반테스 사아베드라는 스페인의 소설가, 시인, 극작가이다. 많은 사람들에게서 첫 근대 소설이라고
평가받는 《돈 키호테》의 작가로 유명하다.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이자 스페인어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다. 

거리에서 만난 귀엽고 재미난 인형

산미구엘 마켓
1916년경에 건설된 실내 시장으로, 우아한 분위기에서 지역 음식, 요리,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명물 툭툭이

프라도 미술관(스페인어: Museo del Prado)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세계적인 미술관 중 하나이다.
15세기 이후 스페인 왕실에서 수집한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프라도 미술관 모습

톨레도 대성당은 스페인 카스티야라만차 지방 톨레도에 있는 가톨릭 성당이다. 1227년, 카스티야 왕 페르난도 3세
시대에 건설이 시작되어, 가톨릭 군주 시대인 1493년에 완성되었다.
 

톨레도 대성당의 가장 귀한 보물이라 할 수 있는 성체현시대를 먼저 감상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상징하는
성체는 찬란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스페인 가톨릭의 정수
로마 가톨릭 
성당으로 세인트 메리 대성당이라고 불리며 13세기 지어진 스페인의 3대 고딕 성당 중 하나이다.

산토 토메 교회는 스페인 톨레도에 있는 교회로, 오르가스 백작의 매장을 소장하고 있다.